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60626 어반자카파 팬싸인회


어반자카파 팬사인회 @보라매 대교타워




글 시작 전에


이 블로그 도메인 주소가 june14th 인데



여기에서 따온것임 ㅎㅎ


어반자카파 2집 '02' - 8번 트랙 - 6월 14일

권순일 작곡/편곡


짧은 피아노 연주곡


여태 블로그에 올린 포스팅은 어반과 아무 상관없었던게 함정.... ㅎㅎㅎㅎㅎ

어쨌든 이 곡을 쓰신 분을 이날 가까이에서 만나뵈었다






팬싸를 잘 안해보셨어서 그런지 초반에는 어색어색 ㅋㅋ




현아


오늘 복면가왕에서 가면을 벗으신 ㅋㅋ

팜므파탈 조현아






순일





용인























사탕 받은거 먹어야져 그쵸






흠흠





(드셨음)

ㅋㅋ






팬싸 끝난 다음에는 포스트잇에 미리 받은 질문지에서 몇개를 골라 답해주는 코너가 있었다

메인엠씨 현아님 ㄷㄷ









순일 vs 용인 고음대결 








무작위로 부른 번호에 당첨된 사람과 셀카 찍는 이벤트를 진행








ㅋㅋ 그런데 나중에 그 세명 외에도

그날 왔던 모든 사람들과 사진을 찍었음


이분은 현아랑 하트 만드는 포즈로 사진 찍었는데 다들 표정이 좋게 나옴 ㅎㅎ


옆에 매니저분께서 마치 셀카인것처럼 나오도록 모든 사진을 잘 찍어주셧음 ㅋㅋ







팬싸때 여쭤봤는데 세로수라이브에 자주 가신다고 함

특히 솔튼페이퍼가 공연하는 날에는 거의 있는다고 보면 될 정도라고 ㅋㅋ

그게 매우 밤늦게 하는 공연이라.... 택시 아니면 밤샌다는 생각으로 가야함;

가보고싶음 ㅠㅠ






노래도 3곡이나 불러주셨다

시디 한장으로 이렇게 알찬 구성의 싸인회를 갈수도 있다는....





160626 어반자카파 - 다 좋아 (현아 focus) @보라매 팬싸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