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니엘 _ JUNIEL

160114 미스틱오픈런 주니엘&박재정

주니엘 공연스케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망설임없이 예매한 미스틱오픈런

지난번과 똑같은 주니엘&박재정 조합이다

유체리쉬밴드가 같이 올라와있긴한데

저번 미스틱 11월 이후로 두달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어떤 곡으로 나올지 궁금



카메라를 안가져갔는데 잘한일이었다

팔을 움직이기 불편한 환경이었음 ㅎ


어떤분께서는 이렇게 말했다

'고척돔보다 더 좁은 것 같다'

고척돔에 가본적이 없지만 그날따라 의자 사이 앞뒤좌우 간격이 매우 좁았다

겨울이라 두꺼운 옷을 입고 오게 마련인데 의자가 다닥다닥;;

양옆이 마른 체격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어깨를 제대로 펼 수 없는 너비였다

저번에는 괜찮았던것같은데..


그리고 조명 ㄷㄷㄷㄷㄷ

눈이 부셔서 무대를 못보겠어여!

폰카로 이렇게 찍혔는데 실제로는 더 밝음


온통 녹색으로 쫙 깔아줄때도 있었음

진짜 녹조 속 주니엘 보는줄 ㅋㅋㅋㅋ

그 다음순간에 조명위치가 조금 움직여서 명암구별 되는 녹색조명이 되었는데

그건 또 메이플 엘리니아인가 그 마법사 마을에 온것같은 신비로운 느낌이었음


그래도 브이홀 음향은 좋습니다






문제의 눈뽕






이날 플레이리스트





[주니엘, 박재정 미스틱오픈런 셋리]


01 주니엘 illa illa


02 주니엘 Everlasting Sunset

보통 에버레스팅 선셋이 막곡인데 벌써 나옴 ㄷ


03 주니엘 피노키오

04 주니엘 어린왕자(星の王子様)

호시노 오지사마.. 번안없이 일본어 가사 그대로 불렀다

피노키오, 어린왕자 둘 다 그 책을 읽고 작곡한 노래라고 한다


05 주니엘 UTO (우효 cover)


06 주니엘 편한가봐 (윤하 cover)

이번에 커버곡을 네 곡 준비하겠다고 자체 스포를 했었다 ㅋㅋ



여기서 '널 기다려' 를 보고 윤하-편한가봐 를 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

모 윤덕은 이 불확실한 추측만으로 티케팅을 하셨기도 한... 그랬다는...

그렇지않아도 원래 주니엘 오프에 윤하 팬들이 많이 간다





아 그리고 전에 커버곡을 신청받는다고 멘션을 올렸었다

나는 러블리즈 안녕(Hi~)과 윤하 미공개곡인 나의 하루하루 를 신청했었다

주니엘 버전도 괜찮을것 같아서


저 Hi~는 왠지 꼭 챙겨써줘야할것같은 기분이다



아무튼 감상을 쓰자면

이러니저러니해도 원곡 압승.... ㅠㅠ



07 주니엘 I Know (오지은 cover)

이 곡도 괜찮았다는


08 주니엘 The Mother We Share (CHVRCHES cover)


09 주니엘 벚꽃(さくら )

개인적으로 벚꽃을 주니엘 명곡으로 꼽음

직접 들어보니 더 좋음 ㅎㅎ


10 주니엘 달(月)

달을 막곡으로 퇴장하였다



오늘 한것중에 에버레스팅 선셋, 피노키오, 어린왕자, 벚꽃, 달 이 주니엘 자작곡이다

거의 10대 시절에 썼다고 알고있는데 ㄷㄷ

싱어송라이터인데 점점 그런 이미지가 없어져가고 활동도 뜸해서 안타까움

타이틀곡은 거의 자작곡이 아닌 ㅜㅜ

앞으로 더 잘됐으면 좋겠다는





11 유체리쉬밴드 NONAME1

12 유체리쉬밴드 NONAME2

보컬 여자분 노래 진짜 잘하시던데...

불렀던 두 곡을 가사 검색해봤는데 제목을 알수가 없었다

아시는분 제보좀...





박재정이 나왔다

멘트 중간에 올해 스물두살이라고 해서 깜짝놀람 ㅋㅋㅋㅋ

저번에도 공연보고 나와서 검색하다가 알고 놀랐었는데 또놀람

(웅성웅성)


13 박재정 유채꽃

좋은 노래군.. 무슨곡인지 찾아봐야지... (보통 커버곡을 하니까) 하면서 들었음

박재정 자작곡이었다


14 박재정 Annie (윤종신 cover)


15 박재정 차마 (성시경 cover)

조금 편곡한것같은데 본인에 맞게 잘 한것같다

이날 들은 20곡 중에 가장 좋았음

매우 주관적임 ㅎㅎ


16 박재정 시간 (김도향 cover, 슈퍼스타K5 참여곡)

17 박재정 그댄 누군가요 (내 생에 봄날 OST)

18 박재정 몰린 (윤종신 cover)


19 박재정 4년

20 박재정 표현하지 못했던 아쉬움

마지막 두 곡은 자작곡이었던걸로 기억한다

4년은 어렸을때 좋아하던 학교 친구를 떠올리며 쓴 곡이고

표현하지 못했던 아쉬움은 대상이 어머니였던 것 같다

작사작곡 잘하네여...








주니알님 직캠이랑 사진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출처: http://skyblues.tistory.com/142







박재정 직찍

출처 : http://tefdo25.tistory.com/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