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니엘 _ JUNIEL

7~8월 주니엘 버스킹 후기



이번 물고기자리 활동은 음방없이 라디오 출연, 버스킹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씨구답게 스케줄이 예상치 못하게 휙휙 바뀌곤했지만;; 

7~8월에 주니엘만 대여섯번 이상 본것같다 ㅎㅎ







홍대 / 160714



목요일 오후 7시 시작 ㄷㄷ

일과 끝나고 바쁘게 움직여서 도착했으나 이미 사람이 가득가득

이날 아무래도 첫날인지라 앰프 설치에 시간이 오래걸렸고

한 10분? 15분 지연되어서 원래 큐시트에 있던 곡 중 일부는 빠진듯했다

나중에 큐시트를 멀리서 찍어봤는데 공연안한곡이 있었음 ㅜㅜ

지금만큼은 아니지만 어쨌든 7월이니까 매우 더워서 모두들 땀흘리며 스탠딩했다는 ㅎㅎㅎ




퀴즈를 맞춘 사람 몇명과 셀카를 찍어주었다



덥고 힘들고 음향도 안좋고 그랬는데 어쨌든 즐거워보여서 좋았음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 160715


헠헠..... 금요일 저녁 6시라니 ㅠㅠ 일꾼은 어떻게 시간을 맞춤 ㅜㅜ

최대한 빠르게 갔지만 6시 40분? 50분 쯤에 와서 2.5곡인가 들었던거같음 ㅋㅋㅋ

셋리가 어제와 다르다고 들어서 다음 공연이 기대되었음






금요일에 잠깐 보고 토요일에는 상암 MBC 라디오 녹화 보러 갔다왔었음...

비가 엄청 왔던 기억이......


그리고 얼마뒤에 광화문 달콤커피로 다음 일정이 공지되었음

갈 생각에 설렜는데 취소됨 ㅜㅜ

취소사유가 ㅋㅋㅋㅋ 팬분들 문의가 너무 많아서 ㅜㅜㅜ

물론 주니엘 앞타임에 다른 분들 공연도 있었어서 그분들이나 다른 관객분들께 방해가 될수도 있음... 그렇긴한데.... ㅜㅜㅋㅋ






다음 공지는 28일 대학로 달콤커피


이전에 주니엘이 달콤커피에서 했었던 공연들이 괜찮았다고 들었음

일찍가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음

평소에 못들은 곡들도 듣고 이것저것 썰도 재미있었음



Forever 가 좋았음...




몇번 더 버스킹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얼마전에 물고기자리 활동 종료 소식을 들었음 ㅜㅜ

결론은

언제가 마지막일지 모르니 평소에 열심히 보러다니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