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니엘 _ JUNIEL

160826 여의도 선착장 버스킹 2


오오.... 입간판이 생겼습니다

조명도 챙겨오셨더라는

굿굿






오늘은 프리한 복장으로 ㄱㄱ



등장할때부터 양손에 필스너 초록캔, 블랑 하나씩 들고 오던 ㅋㅋㅋ












다음주 토요일이 생일인데

생일선물을 미리 받았다 







훠우!



















ㅋㅋㅋㅋㅋ













트위터 @kjdo99 님께서 적으신 셋리


1. 에버레스팅 선셋

지난주에는 어두워진 다음에 불러서 깜깜했는데

오늘은 노래 제목에 맞게 딱 해질녘에 부름


노을이 번져가는 저 하늘 속에 눈물에 번진 내 마음 전해질까


160826 주니엘 - Everlasting Sunset 



2. 일라일라

3. 플리즈

4. 루시드드림

5. Lost Star



6. 귀여운남자(1절)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킹 하이라이트였다

비록 지난주에 지목된 두분은 사정상 오지못하셨지만 다른분께서 귀남을 준비해오심


160826 주니엘과 팬이 함께 하는 귀여운 남자 

여러분 주니엘 공연이 이렇게 재미있습니다



7. 피노키오

8. 소년

9. 돈노와이(노라존스) 

10. 가면

11. 썸머 벡케이션

12. 너와(가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