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_ Trip

090114~0204 유럽여행 1

심지어 이제 2009년 사진까지 끌고옴 ㅋㅋㅋㅋㅋ

학교 공모전 비슷한걸 수상해서 팀원들이랑 같이 갔던 3주 유럽여행

테마는 저가항공사 탐방이었나 뭐 그런거였음

이때 환율이 1유로 1800원대 ^^;;; 

사진은 친구가 찍어서 공유해줬던건데 한번 올려봄...

데세랄 좋은걸 사서 갔으나 이 유럽여행이 첫 출사인터라 조작이 조금 덜익숙했나봄 ㅎㅎ




3주 여행경로는 런던 인 빈 아웃

런던-파리-루체른-로마-베네치아-부다페스트-뮌헨-피렌체-빈


런던 밤거리


카메라는 훌륭하나 아직 익숙하지 않음 ㅋㅋㅋ


런던아이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답게 새벽같이 일정을 시작했다

여행나왔으면 최대한 시간을 활용해야 한다는 그런 각오로 나아가면 우리도 해낼수있다는 그런 믿음을 가지고

ㅎㅎㅎㅎㅎㅎㅎ


런던이라그런지 비오고 흐리고 그럼



파크이름을 잊어버렸다......


버스 색깔이 진짜 이쁘게 찍혔다


공모전 여행계획서에 유럽의 항공물류 교육현황을 조사한다고 썼으므로 어쨌든 학교를 방문

런던 근처에 있는 크랜필드 대학교는 항공분야에서 유명하다(고 한다)

학부보다 대학원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