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1219 god 콘서트

올해 본 공연중 단연 역대급이었던 god 콘서트

각잡고 후기쓰고 싶은데 이틀밖에 안지났는데도 기억은 다 휘발된지 오래고

잘 쓸수있을까....



12월 19일에는 옆동네 경기장에서 다른 콘서트도 있었다

거기에 다시 갈 생각은 앞으로도 없다 

아마도 그렇다

신곡도 단한번도 안들어봤음

과거를 후회하진 않지만, 시간이 아깝거나 감정이 아깝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지금은 사진 정도 보는건 적응됐지만, 그래도 아직 노래는 못듣겠다

뜬금없이 이런얘기 왜쓰는걸까 왜그럴까

쨌든 그동네에서 놀다가 god콘장으로 이동했다


그리고 낮에 석촌호수 근처에서 보쌈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

한소반 보쌈정식 추천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체조경기장을 5일연속 가득 채울 규모라면 화환도 이정도는 기본이겠지






입장!

와........ 체조경기장 올때마다 진짜 크다

멜뮤때 ㅈ같았던 6시간 대기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갔다

멜뮤.......ㅂㄷㅂㄷ......

처음부터 입장까지 그렇게 후질수가 없었는데 본무대 하나는 잘...잘봤...다......



vip (초록의자) 1열 진짜 꿀자리네....



내자리는 12구역 7열

위 사진에서 초록색 의자 사이 복도 바로 왼쪽자리임

시야 완벽하다






십자형무대 각각 끝머리에서 god 멤버들이 한명씩 올라오면서 콘서트가 시작됐다

청청입어도 멋있다

변함없이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티비로 보던 지오디 그대로였다

이건 정확히 말하면 틀렸는데 나중에 데뷔초 사진자료 띄워줄때 보니까 완전 애기애기함;;



존잘;;



콘서트 첫곡때 느꼈는데

좋아하는 연예인이 눈앞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우는 사람들이 이제 이해간다

그냥 등장했을뿐인데 뭔가 흠 설명하기 힘든 그런게있었음

막상 학교다닐땐 가수에 관심없어서 이런거 잘 몰랐는데

조금 좋아했던 가수 콘서트를 왔는데도 등장하는거 보면서 '아........' 했는데

정말 좋아했던 가수를 보러온 사람들은 얼마나 떨리고 좋을까






정품 굿즈말고 짭광봉이 엄청 많더라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품이 너무 어두워서 짭봉으로 이쁘게 들고있는게 좀더 낫겠다는 생각도 듦

저는 정품굿즈 삼 ㅎㅎ



대규모 콘서트의 위엄.........








다들 무대 여기저기 잘 돌아다녀서 어느자리든 만족했을것같다



하늘색풍선

-> 파란불빛이 되어버렸음

이 속에 같이 있다는게 즐거웠음


국민그룹이나 국민아이돌 콘서트는 한번쯤 가보는것도 좋은것같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을테니까



본무대 끝나고 앵콜 외치는 움짤인데

흐.........




이쯤에서 들어보는 '다시'



나머지는 https://soundcloud.com/user-2596367


첫음을 너무 높게잡아서 ㅋㅋㅋㅋㅋㅋ 몇소절 못부르고 망곡됨 ㅋㅋㅋ

그래도 다들 잘한닼ㅋㅋㅋㅋㅋ

어느 단공을 가도 이렇게 큰 떼창 들어보기 힘들듯




god 최고곡은 촛불하나라고 생각함



굳이 애쓰지 않아도 랩 하나하나 다 외워'져'있음 ㅎ






뛰어! 한마디에 매우 잘 뛰는 관객들

움짤에서 환호가 들리는것같네...







플레이리스트

151219 god 콘서트 - 0%

151219 god 콘서트 - 애수

151219 god 콘서트 - 헤어짐보다 아픈 그리움

151219 god 콘서트 - 하늘색풍선~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영상 생동감 어쩔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뭘 더 써야하나 생각하다가 기억났다

god 뮤지엄이라는 영상을 만들어서 틀어줬었음

연습생때부터 데뷔때를 거쳐 다시 하나로 뭉치고 지금까지 오는 과정을 사진으로 하나씩 보여주는데

우리가 데뷔하던 순간

이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화면이 꺼지고 어머님께 를 무대에서 부르고

(그 전주 나오던 순간 기분이 묘했다)

우리를 국민그룹으로 만들어준 노래

라며 거짓말 을 부르고... 그랬음


거짓말은 역시 시러! 시러! 를 해야 제맛




이제 할말 다한건가.... 그럴리가없는데....

나중에 후기쓰려면 수시로 메모장에 기록해둬야했는데 ㅋㅋㅋㅋㅋ

이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