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1218 MYK/솔튼페이퍼 밴드 라이브

12월 5일에 예정되어있었으나 연기되었던 브라운브레스 공연을 보러갔다

그날 토요일이었는데 취소된줄모르고 열심히 가로수길 찾아갔다가 매장에 공연을 한다는 아무 시그널이 없어서 ????? 당황

가게이름 제대로 찾은것같은데 옷가게여서 더 당황.... 여기서 하는건가 ㄷㄷ


한번 갔던 길이라 이번에는 제대로 빠르게 찾아갔다

근데 퇴근이 좀 늦어져서 지각함 흑흑




10명 내외 관객이 있었던 소규모 공연이었음



플레이리스트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완벽해요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Autumn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The Man Who Sold The World (David Bowie cover)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Lover, You Should Have Come Over (Jeff Buckley cover)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Heart Of It All

151218 솔튼페이퍼(SALTNPAPER) - Stormy Night




간단 후기







기타줄이 1개 나간 상태로 계속 연주하셨다

신경쓰이셨을것같은데 내 막귀로는 듣기에 아무 어색함이 없었다고 한다



추운곳에 있다가 가게에 딱 들어갔는데 따뜻한 캔커피를 주셔서 몸을 녹일수있었다


베이스 분께서도 말씀하셨지만 노래 가사가 한국어였으면 더 좋을것같다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가사 잘 안듣고 멜로디 위주 음악감상이라 별 생각없음 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앨범이 괜찮다고 해서 전에 한번 들어봤었는데 목소리가 촉촉(......)하고 듣기 편했다


감기조심하세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