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60221 민트페스타 vol.50

MINT FESTA Vol.50

10cm / 디어클라우드 / 빌리어코스티 / 이지형 / 이채언루트


양도표를 운좋게 구하였다

5시부터 3시간 넘게 진행되는 알찬 공연이었음

그런데 삼만원밖에 안함!


홍대 상상마당 지하2층 라이브홀에서 함

4시 40분부터 입장이니 늦지않도록 주의를.......

지각할뻔했다....






이채언루트 - A Song Between Us

빌리어코스티 - 보통의 겨울

디어클라우드 - 나를 안아


빌리어코스티......






이거 블로그에 올리지도 않았는데 파일만 업로드하자마자 조회수가 올라감 ㅋㅋㅋㅋ

디클 사라지지말아요 켜보면 앞에 멘트가 조금 들어가있는데 ㅋㅋ


나인: (다른 무언가를 보며) ... 너무이쁘지않나요...?

이랑: 저요? ㅎ





# 이채언루트 권오경






# 이채언루트 강이채



헠...... 합주하면서 연주자랑 시선교환하는 와중에 살짝 웃는모습이 ㄷㄷㄷ

베이스를 봤던건지 드럼을 보는건지 기억안남...




까마귀옷 술이 휘날리도록 바이올린을 빠르게 켜고 계심....






# 이지형


본인 나이를 헤아려보며 잠시 생각에 잠긴 이지형님.. (78...)

나이는 조금.. 드셨어도 예전 뜨거운안녕 때 목소리가 거의 그대로 남아있는것 같았다

김형중 보컬과 비슷한 느낌임.. 소년 목소리 그대로



나이를 먹어서 셋리를 까먹었다는 ㅜㅜ




# 빌리어코스티



와 오늘 처음뵌 분인데 잘생기셨음;;;

다섯팀중에 제일 열심히 찍은듯;

노래도 좋음

공연끝나고 나가면서 시디 살까 했는데 제대로 들어보고 나서 결정하기로 함




음색도 제 취향임;;;





# 디어클라우드

후반부로 갈수록 호응이 좋은것이

디클 팬분들이 오늘 많이 오셨구나 싶었음




나중에 알고보니 감기걸리셔서 컨디션이 그닥 좋지 않으셨던듯 ㅜㅜ



헐 눈빛....

눈동자가 빛남...


앞에 디어클라우드 베이시스트 이랑

뒤에 건반 전진희

전진희님은 그룹 하비누아주 리더이기도 함








# 10cm



저번에 아이유 콘서트 갔을 때 권정열이 게스트로 왔었다

그때 스토커 라는 곡을 처음 듣게 된건데 나중에 여러번 들을수록 더 좋았던 노래이다



밴드 구성으로 하려고 했으나 예상밖에 그 멤버가 아프리카에서 바이러스에 걸려서 격리..?..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원래 오늘 왔어야했는데 아직 도착을 못했다고.... ㅜㅜ



건강에 유의해야겠다..



아 그리고

스탠딩 3시간 이상.... 

하.... ㅠㅠ 무리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