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60130 세로수라이브 VOL.23 솔튼페이퍼+호란

솔튼페이퍼(a.k.a MYK)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myk/

공연일정을 업데이트 해주심



- 예약없어도 입장됨 ㅇㅋ


보고온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너무 오래된거같다 ㅜㅜ

체력과 멘탈의 한계로 인해 글이 늦어졌읍니다....

영상도 일단 올려만놓고 ㅋㅋㅋㅋㅋ 노래제목을 못입혀서 ㅋㅋㅋㅋ 다시 하려면 하ㅏㅏ... 언제다함.. ----- 한시간 넘게 걸렸음





세로수라이브 장소는 신사동 512-5 MG타워 202호 라고 써져있는데

신사동 512-5 만 지도어플에 검색하고 가면 MG타워 옆옆 빌라를 가리키니 주의해야함....

동무의 도움이 없었으면 빌라주변에서 한참 헤매다 지각했을 것임.... ㄷㄷ






2층에 올라가서 문이 열리는 시간인 8시까지 잠시 대기함






리허설을 하고 있다







가게가 넓은편이 아니기도 하고

무대가 매우 작다

가수 의자 정면에 의자가 몇줄로 배치되어있고

키보드 정면에 테이블이 두어개 있다

테이블에 앉으면 편하긴한데 거의 공연을 측면에서만 보게됨 






2만원 선결제하고 입장하면서 코인을 두개 받는데

1코인 1음료수로 교환할 수 있다






솔튼페이퍼가 먼저 공연을 시작했다


 

쉬는시간이나 멘트 거의 없이 계속 이어나가셨다

덕분에 사진찍을 틈이 없었다는..... 노래할때는 동영상촬영하느라 ㅎㅎ...

신곡 4개를 하셨는데 곡 분위기가 비슷비슷했고 슬픈곡은 아니었음

동무는 다음 앨범에 같이 수록될 곡이라 통일성있게 한것이라는 분석을 하였다

MYK를 소개해준 이 동무는 이날 일하느라 못왔다 ㅠㅠㅠㅠ

2월 1일 솔튼페이퍼 공연에는 둘다 못갔다 ㅋㅋㅋㅋ ㅜㅜ

 



유튭 플레이리스트에 22개 곡 들어있다는...

자리 차지할까봐 영상 한개만 대표로 올리는 것임 ㅎ



160130 솔튼페이퍼(MYK) 영상

- No Hall Of Fame

- 모자

- Heart Of It all

- One Heart

- Awe Fin

- Secret Hunter (新) 신곡

- Heavy Muse (新)

- Paradise (新)

- Love Leech (新)

- Lover, You Should've Come Over (cover. Jeff Buckley)

- Utopian Dream

- Go (치즈인더트랩 OST)








다음으로 클래지콰이 호란과 기타리스트 지쿠가 올라왔다

가까이서 보니까 헉...... 존예....

얼굴이 엄청 작은 와중에 이목구비가 꽉차있음 여백없이




160130 호란 영상

- Fragile (cover. Sting)

- 마리오네트 (이바디)

- 연예인

- 그대 (cover. 한대수)

- 사랑가

- 초코캣 (이바디)

- 루나캣 (이바디)

- Are You Gonna Be My Girl (cover. Jet)

- 괜찮은 여자

- 걱정말아요 (cover. 들국화)



호란은 공연 당시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듣기만 하고

영상 정리하면서 제목찾느라 검색을 해보게 된 케이스인데

최근에는 곡 쓰는 활동에 집중하고 계신것 같다

이바디 노래 작사, 작곡에 많이 참여하셨군...

기타리스트 지쿠님도 곡 작업을 같이 하시는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바디랑 호란이 무슨관계일까 싶었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구나.... ㅠㅠ......

이제알았으니 된것 ㅎㅎ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