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60218 미스틱오픈런 김간지X하헌진 / 이채언루트

미스틱오픈런

김간지X하헌진 불순하고 순결한 두 남자의 리듬과 블루스

+ 이채언루트 A Song Between Us



목요일에 일찍 마치고 공연장 갈수있을지 불확실하기도하고...

사실 예매날에 깜박해서 표를 안샀었음 ㅋㅋ

공연 이틀전인 화요일에 사이트 한번 들어가봤는데 1열이 남아있었음 ㅋㅋㅋ

가야지 어쩌겠음...

이번에는 뒤에 C구역에서 볼까 했는데 뒷구역은 표가 안풀린것같았음





영상 다음 사진 올리는걸로...


160218 이채언루트 - Get Out 

Run / Lonely City



160218 김간지X하헌진 - 그대 아닌 사람과 

새로운 낮, 새로운 나




사운드클라우드는 나중에 안귀찮을때 ㅎㅎ;;








홍대 브이홀 구조

A, B구역은 별다른 차이가 없음







포스터에 김간지, 하헌진이 위에 올라와있어서 먼저 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강이채




ㅋㅋㅋㅋㅋ 뭔 조명이 이렇게 화려함

보는 맛이 있긴한데 사진찍으려니... ㅠㅠ

순간캡쳐 잘하면 색깔 이쁘게 나오기도 함 ㅋㅋ






이날 드디어 '공항에서' 라는 곡을 직접 들어보게 되었다

좋네요 ㅎㅎㅎㅎ




# 권오경



6일 뒤에 새 앨범 발매한다고 했다

그럼 2월 24일이려나...

씨디 사야지 ㅎㅎㅎㅎ







# 드럼 김간지, 기타 하헌진



키도 크고 손가락 길쭉길쭉한 남자사람이 기타를 손쉽게?? 치는게 기억에 남음

작은 손으로 기타치는걸 보는 것과는 또 다름





드럼이 무대 뒤쪽에 있어서 어쩔수없이 나란히 못서고 이렇게 서로 멘트함 ㅋㅋ




"여러분 바나나가 웃으면 뭔지 아세요? ㅎ"

"..."


"네 그냥 다음곡할게옇ㅎㅎ"











드럼... 열정적...



실제로는 이렇게까지 멀게 보이지 않음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어서 C구역으로 옮겨가서 봤다

미스틱오픈런 공연을 뒤에서 본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손가락인형 연극하는 작은 박스를 보는것같기도하고

또 다른 느낌이었다

사람이 좀 있더라도 뒤쪽에는 단차가 있어서 나쁘지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