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621 장재인 김포공항 팬싸인회 / 정재원 타임스퀘어 공연

김포공항 롯데몰 이벤트존

100석이 조촐하게 마련되었다

좌측 우측 10줄 x 5줄 하면 100명 끝






내 카메라....... 후짐.... 


메르스 여파로 악수나 포옹같은 접촉은 금지됐다

대부분 싸인받고 같이셀카찍고 퇴장

저도 셀카같이 찍었는데.... 연예인이랑 일반인은... 비교만 될뿐 ㅋㅋ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동하였다

적재님 자주 뵙고 있다

6월7일에도 봤고 이날도 보고 다음주에도 볼 것이다 










타임스퀘어 갈때마다 음향이 너무 후짐

웅웅거려서 소리들이 잘 분간이 안됨

평소에 저쪽 위에 스벅에서 커피마실땐 공연음향이 지나치게 커서 대화에 방해된다고만 생각했는데

공연 관람하는 입장에서는 이런 문제도 있었다


적재가 무대에서 내려와서 퇴근하려는데 싸인줄이 길게 형성되었다

같이 사진을 찍거나 싸인을받거나 할수도 있었는데 마땅히 싸인 받을만한 물건도 없고 (음반을 안샀어요 ㅜㅜ) 대기줄이 길어서

조금 지켜보다가 밖으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