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630 미스틱오픈런 박지윤&정재원

- 홍대 레진코믹스 브이홀

- 미스틱오픈런 박지윤&정재원


미스틱오픈런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홍대 공연 프로젝트이다

미스틱이 소속 뮤지션들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팬들에게는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자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미스틱 오픈런은 매번 색다른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50629000192)

6월 라인업은 이렇게 있었고, 7월 라인업도 링크된 기사에서 볼 수 있다




3열 센터 -~-

박지윤 팬클럽에서 나눠준 손세정제

팔목에 감는 야광봉도 나눠줬다


좌석 배치 모습은 이러하다


정재원 무대 먼저 시작했다

앞머리를 넘기고 나왔다 훨씬 시원해보인다


맨 왼쪽 키보드 겸 코러스 하시는 분 ㅎㅎㅎ 왠지 기억에 남는다




적재는 퇴장하고 다음으로 박지윤이 올라왔다

그런데 적재는 기타 세션으로 계속 공연에 참여함 ㅋㅋ 오른쪽에 사진상에 잘려있는데 흰옷입고 있는 사람 


박지윤님

물론 가수라 그렇겠지만 노래를 정말 잘하신다

가수는 정말 다르구나!!! 하는 느낌이 확 들었다


기타도 치시는


ㅋㅋㅋㅋㅋㅋ

떼창을 주문하셨는데 관객이 잘 따라와줘서 기분이 좋은 박지윤님


이게 끝이 아니었다

앵콜이 있었는데 

그 곡이 '환상' ㅠㅠㅠㅠㅠㅠㅠ

이걸 내가 직접 듣다니...



이렇게 1시간 40분쯤 공연이 끝났다


나가는 길에 선물을 받았는데, 박지윤 8집 싸인앨범 ㄷㄷ 

그날 공연 온 관객 모두에게 1장씩 나눠줬다

그래서 지금 8집 들으면서 이 글을 쓰고 있음 ㅋㅋㅋ


티켓값이 15000원인데

그것만으로도 꿀오프였는데

앨범까지 받았다 '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