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627 스웨덴세탁소 타임스퀘어 공연

타임스퀘어 가는 길

날씨가 정말 좋았다

조금 덥긴 했지만 사진찍기 좋은 날씨 ㅋㅋㅋ


이제 '너무'도 긍정표현에 써도 된다고 한다

바람직한 일이다



당산에서 영등포로 걸어감 ㅋㅋ



맑은 하늘



걸어가다가

시간이 멈춘 곳을 발견함



KTF..........?



칠성사이다.... 캔 디자인 상태가.... ㄷㄷ



파란색이랑 노란색만 살린 사진



타임스퀘어 도착!




스웨덴세탁소 (Sweden Laundry) 

멤버 : 왕세윤(기타, 코러스), 최인영(보컬, 건반)

소속사 : 쇼파르뮤직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Happy Birthday Waltz]                *출처 : 네이버







타임스퀘어에 자주 온다며 ㅋㅋ 오늘 둘이 입고 온 옷도 저 뒤에 있는데서 산거라고 함 ㅋㅋ



게스트로 온 레터플로우



셋리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기념일, 목소리, 기다리다(패닉) 커버, 등등



퇴근길에 싸인해주시는 두 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