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718 뮤지컬 데스노트 후기

더이상 미룰수가 없어서 쓰는 후기 ㅋㅋㅋㅋ

오늘 당장 스케줄이 있지만 이건 쓰고 가야겠다


7월 18일 토요일에 데스노트 뮤지컬을 봤다


데스노트는 만화책으로 연재될때부터 봤었다

애니메이션도 물론 다 봄

영화도 봄





티켓값 ㅎㄷㄷ

최근에 콘서트만 몇번 가봤지 뮤지컬은 본적이 없어서

김준수님 실물 보러갈겸 새로운 문화생활도 해볼겸해서 가게 되었다

왠지 함부로 이름만 적으면 안될거같아서 님을 붙이게 됨..

김준수님 HUG 때부터 라이트팬(아주 라이트함)이었는데 

드디어 실물을 뵈었다








집에서 성남까지 편도 2시간.........

가는길에 현타옴

내가 왜..?..


저 줄을 티켓수령줄로 착각해서 서있다가 헛수고함

줄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관계자가 나와서 뭐라고 안내하니까 줄이 흩어졌다

알고보니  오페라글라스 대여 줄이었는데

흠... 사실 오페라글라스가 뭔지 모름 ㅎㅎ.....


티켓현장수령은 저 건물 1층 안쪽에 있습니다

창구가 4개있는데 인터파크가 2개, 예스24/옥션  1개, 기타 1개 였던듯

인터파크쪽에만 줄이 길었다


그리고 나는 티켓을 양도받아서 온거였는데

이런 경우 수령 절차가 까다로웠다

원래 예약한 사람의 신분증 사본이나 캡쳐, 사진을 직접 스탭한테 보여줘야 한다

다행히 바로 그분과 연락이 되어서 문제없이 티켓을 받았다 (감사합니다 ㅋㅋ)


공연장 입장하기도 빡세다

페트병 물통을 손에 들고있었는데 갖고들어가면 안된다고 함 ㅜㅜ

불빛이 반사되어 다른 관객들한테 피해를 줄수있다고....

아....그러쿠나... 뮤지컬 관람매너는 빡세구나..






홍광호 - 라이토

뭔가 서인국 느낌이...... 아.... 악플달릴거같다...

멀리서 망원경 없이 봐서 그래요.. ㅜㅜ

고등학생같지않지만 괜찮음 다른걸로 다 커버됨

노래를 매우 잘하시는구나

연기도 딱히  어색하다는 생각이 안들었음


김준수 - 엘

등장하는 순간에

헐 ㄷㄷ 엘 나온다 ㄷㄷㄷㄷ 하면서 봤음

노래할때 목에 핏대가 ㄷㄷ

청바지가 원작 핏보다 조금 넓어보여서 추리닝같았지만 뭐어떰 사람이 중요한거지

노래를 매우 잘하시는구나 2222

가수가 부르는 노래와 뮤지컬 배우가 부르는 노래는 다른 노래구나





조연은 기억에 남는 분들 위주로


렘 ㄷㄷ 음색이 정말 고우시다

화장으로 가려져서 잘 안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우셨다

얼굴이 안보이는데 그래도 이쁘다 라는 느낌


미사미사!

그 그 유명한 뮤지컬배우분 맞으시죠?

객석이랑 무대 거리가 먼 편이라 얼굴이 잘 안보여서 아쉬웠음 ㅠㅠ


류크

는 내가 굳이 적지 않아도 다른 많은 후기에서 극찬을 하고있으므로 넘어가야겠다


후 기를 얼른 마치고 잠을 자야할텐데..

왜 미뤘지 ㅜㅜ


라이토 동생

공연장 들어가기 전에는  전혀 예상도 못했었는데 나는 이분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노래 시작과 동시에 사람이 다르게 보임

목소리가 진짜 이쁘다

렘과 라이토 동생이 같이 노래부르는 장면이 하나 있는데.... 글로 적을려니까 잘 못적겠다

둘다 목소리 청량하고 맑아서 그 가사를 노래하기에 더 어울렸던 것 같다  

스포일까봐 여기까지만 하고 넘어감





1층 10열이었다

왼쪽 구역인데 센터 쪽 복도자리


티켓이 이쁘다 ㅠㅠㅠ

매번 받아보던 흰/빨 인팤 티켓이 아니야



의자가 푹신하고 좋다

자리 앞뒤 간격도 넓직함

단차가 적당해서 앞사람이 시야를 가리지 않음

음향 내 기준에 별 다섯개


무대 구조가 특이했다

저 천막 앞에 있는 하얀 부분이 걸어다닐 수 있는 돌출무대이다

중간 부분이 끊어져있다

잘 안보여서 모르겠는데 저 가운데 까만 공간이 파여있다. 거기에서 악기연주를 하는 것 같았다

지휘자는 저 끊어진 부분에서 얼핏 보였는데 악기연주하는 사람들은 하나도 안보임

본무대는 천막 뒤에 있다

그래서 객석과 무대 거리가 멀다고 적었다

프로젝터로 크게  띄워주는것도 아니라서

배우 얼굴 자세히 보려면 망원경이 필수일듯하다



뮤지컬에는 쉬는시간도 있다는걸 새로 알았다

전반부 후반부가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2시간 30분 조금 넘게 걸렸다



만화책 1부 분량까지만 뮤지컬로 만들어졌는데

짧은시간에 하려다보니 전개가 급하게 되는 감이 조금 있었다


어쨌든 잘 봤다


급마무리


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