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823 에이핑크 콘서트 '핑크 아일랜드' 후기

일요일에 에이핑크 콘서트를 보고 왔다

이제 걸그룹 콘서트까지 가다니..... ㄷㄷ






티켓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매 공연마다 특색있게 다른 디자인의 티켓이 왔으면 좋겠다 ㅜㅜ







삼성역에서 1시에 일행을 만나 설렁탕을 한그릇씩 먹었다

콘서트 가기 전에는 든든한 식사를 하는 편이 좋다

삼성동 참부자설렁탕 맛있네요 ^^!

설렁탕에 들어있는 고기가 부드러움 ㅎㅎㅎ


옆에 스벅에서 시간을 때웠다

한참 떠들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이번에  스벅 신메뉴가 나왔다고 한다

과테말라 원두로 만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음했다

흠...... 스파이시한 맛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

아까 마셨던 아메리카노보다 쓴맛이 덜하고 맑은맛??? 이었다





스탠딩 멤버들은 일찍 도착해서 줄서있어야 하므로 먼저 출발했다

좀더있다가 좌석 멤버들도 출발

삼성역에서 종합운동장 역으로 전철을 타고 이동했다



핑크핑크한 안내판이 길안내를 해주고 있다





콘서트장 앞에 엄청난 조공 화환이 줄지어 있다

와.....우와....ㄷㄷ...




일단 나은 쪽에만 이정도;;



총 쌀 1.97톤

연탄 1,1198장이 기부된다고 한다




잠실 실내체육관이다!




스탠딩 하시는분들 고생이 많으시다... 일찍가서 줄서계시고..

좌석이 승리자 ㅎㅎㅎㅎ

이번 콘서트에서는 과감하게 굿즈 구입을 생략했다

안 사도 괜찮을거같다




....다음날 후회했다. 포스터가 매우 예쁘게 뽑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자리는 13구역 8열이었다

배치도상에서 내 자리와 무대가 멀어보여서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생각보다 훨씬 가까웠다


그리고 이런 돌출구조 콘서트 티케팅 팁...

17구역, 10구역 맨앞줄 꿀이에요

끄트머리에 가수들 왔을때 손내밀면 닿는 거리에요 ㄹㅇ




13구역 8열 뷰

중앙돌출무대와 본무대 시야

가깝네요





좌측 중앙 우측 시야

사이드는 좀 먼 감이 있음




라이트스틱 무료로 받았다 ㅎㅎ

전날인 토요일 콘서트에서 야광봉에 대한 불만이 많았나봄

원래 흔히 알고있는 플라스틱 야광봉을 팔려고 했으나 납품일정이 맞지않아 이런 일회용 스틱으로 팔았다고 한다

그래서 죄송하다는 의미로 일요일 콘서트에서는 이 스틱을 무료 배부했다

토요일에 샀던 사람들한테는 보상해준다고 공지했엇는데 어찌됐나 모르겠다

근데 이 핑크스틱 야광이 한시간쯤밖에 지속되지 않았다  ㅜ 빠르게 빛을 잃었다

집에있던 흰색 야광봉  챙겨가길 잘한듯 ㅋㅋㅋ





핑크아일랜드 셋리

총 26곡




우리나라에 3천여개 섬이 있는데 오늘 우리가 가볼곳은 핑크 아일랜드~~~ 하는 인트로 영상과 함께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두...유 (꺄아아아앜ㅋ) ... 리멤버... 우릴 비추던 태양

시간이 멈춰

버린 기억

그속에~~---....


(우워어어엉)


빰!빰!


에 이어 리멤버 응원법을 외치는 관객들 ㅋㅋㅋㅋ







4월19일에서 종이가루 흩날릴때인듯

잠깐 조명 꺼지고 어두워지는데 주위에서 스스스스스스스 소리가 남

다시 밝아졌는데 사방에 종이가루가 흩날리고있음 ㅠㅠㅠ

이런 연출 직접보는게 처음이라 신기 ㅎㅎ....





크기도 하고 작기도 한 잠실 실내체육관이었다

1,2층 거의 채우고 3층은 공석이 대다수였다





이번 콘서트 개인무대 컨셉이 백투더90'이라 좋았다 ㅋㅋㅋㅋㅋ

주변에 있던 학생들은 그 노래들을 잘 모르는것 같아 보이기도 했다...

내 오른쪽에 남자 초등학생이랑 어머님 오셨던데

어머님 신나셨을듯



개인무대 :


듀스-여름안에서 / 나은

초대-엄정화 / 초롱

허니-박진영 / 남주

멍-김현정 / 은지

텐미닛-이효리 / 하영

챔피언-싸이 / 보미






몸매가 사람 몸매가 아니었다 ㅠㅠ 휴


자 따라해주세요~


난너를 사랑해 (난너를 사랑해)

난너를 사랑해 (난너를 사랑해)

나은이 사랑해 (나은이 사랑해) ㅋㅋ






박초롱 개인무대 '초대' ㅋㅋ

첫번째 콘서트였던 핑크 파라다이스에서도 섹시 컨셉 개인무대를 했다고 한다

그땐 어울리지 않는 컨셉이라 그냥 귀엽기만 하다는 평가였는데

이번엔 좀 달랐다

오.........





남주 - Honey


본무대 전광판 구성이 좀 특이했다

화면이 분할되어있고 2층 3층 칸에 밴드 분들이 들어가 있었다

뒤에 계단도 있는것같고

앞-뒤-앞-뒤로 각기 다른 거리에 전광판이 있는데 정면 관객 시점에서 전광판 여러개가 마치 하나의 큰 화면처럼 보이도록 해놓았다

이 구조를 가장 잘 활용한 무대가 이거라고 생각한다




하영 - 텐미닛


분명 이 분이 그룹 막내인데!

막내같지 않은 막내 ㅋㅋㅋ





콘서트 보고 온 모든 사람들이 칭찬한 그 무대 ㅋㅋㅋㅋ


보미 - 챔피언


드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진짜 멋있었다

사람이 다시 보인다 ㄷㄷ

퍄퍄




천사가 아냐

허쉬


무대 위에서 탈의라닛!


허쉬 마지막에 저 옷이 뜯겨지고?? 이 옷으로 바뀌었다 ㅋㅋ


그리고 고양이 스테이지가 이어짐

춤이 고양이같다



콘서트 보면서

헐 이쁘다.... 귀엽다.... 중간중간  우와아아아앜!!! 하고...

진짜 말랐다... 노래 잘한다... 

이러고 본듯...




중간중간 틀어주는 영상도 잘만들었다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다

영상인데도 주의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노래를 같이 부르게 유도한다든가 하는게 재미있었다

물론 영상 내용도 깨알같이 웃기다


이건 인사이드아웃 패러디 ㅋㅋ

겨울왕국 패러디도 있었다







그리고 사진 몇장 더 ㅋㅋㅋ

스탠딩했다면  이런 재미도 있었겠지









토요일 콘서트도 일요일 콘서트도 지나갔다

토콘 시작하자마자 실시간으로 스포 당해서 ㅋㅋ 콘에서 뭐하는지 거의 알고갔다

그래서 양일을 가야한다

스포 피하려면 첫날에 가야하고 신나게 놀려면 막날에 가면 좋다

근데 이럴때만 시간이 빨리 간다

2시간 반 넘게 했는데 순식간이네....

그리고 급 지쳐서 한 10시는 된것같은 기분인데 실제로는 8시인가 그쯤밖에 안됐었음..

5시에 시작했으니 콘서트 간 것 치고 일찍 끝난 편이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나가기 전에 찍은 사진 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