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_ Pictures

150801 에픽하이 콘서트 '현재상영중' 11시 후기


8월 1일 토요일 밤 11시 ~ 새벽 1시 반

에픽하이 콘 후기


밤 11시에 시작하는 공연이라니 ㄷㄷ

에픽하이는 토요일에 7시 시작 콘을 하고 곧 이어서 11시 콘을 한다

체력이....??


<스포주의> <스포주의> <스포주의>


스포주의 폰트가 맘에 안드는데 ㅜㅜ 어쩔수없음

티스토리 이것저것 손대기 귀찮음 ㅜ

사진 사이즈 가로 900픽셀 올렸을때 오른쪽이 잘려보이는 현상 고치기도 힘들었음




아이디어가 참신하다

사전투표+현장투표로 상위 3개 테마를 뽑아서 3위-2위-1위 순으로 콘서트 셋리스트에 반영된다

현장투표 비중이 80%이다

본격 관객이 참여하는 콘서트

준비하는 가수는 모든 셋리를 사전에 완벽하게 준비해야하니까 할일이 몇배로 많아지겠지 ㅜㅜ


보통 티켓 절취를 문 바로 밖에서 검수원이 해주는데

작은쪽은 가져가고 큰쪽을 내가 갖는다


이번 콘에서는 내가 직접 표를 갈라서 작은쪽을 투표함에 넣게 된다

입장하기 전에 각각 테마가 적힌 6개 박스 중 하나에 작은표를 넣으면 됨


토욜11시 공연 셋리는 대박, 헐, 와주온 이었다

공연후기는 셋리에 덧붙이는 식으로 써봐야겠다






스탠딩 69번 ㅋㅋㅋ

적당히 왼쪽 3열에 자리잡았다

정중앙보다 약간 사이드를 선호하는 편인데 오늘도 좋은 선택이었다

앞에 여자분들 키가 작으셔서 다행

그리고 그분들 정말 열심히 열정적으로 뛰어노시던데

그래서 좋았음


스탠딩 지옥일거야 ㄷㄷ..... 어쩌지.... 하면서 들어갔다

생각보다 쾌적했다

서로 엄청 밀착하는 것도 없었고 퍽치기같은 비매너도 없음

아 근데 덥긴 더움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인데 땀이 남 ㅎ;;

이상하게 공기에서 아밀라아제 냄새랑 먼지냄새가 혼합된 냄새가 남 ㅋㅋㅋㅋㅋ




흰색 종이표지판에 1~150번, 150~300번 .... 이 써있고 그 뒤에 입장번호순으로 줄을 선다

11시 시작이었는데 대충 10시쯤부터 입장 시작

미리미리 콘장에 가있자

줄 늦게 서면 맨 뒷번호로 들어가야된다고함 ㅠㅠ 엄격한 진행

테마 투표도 해야하고 짐도 맡겨야하고 굿즈도 사야하고 하는데 시간 좀 모자랐음

10시되니까 굿즈 줄이 갑자기 길어짐




화환들 ㅋㅋ


이 땅의 법이 출석부라면 나 결석하리~!




가난한 통장잔고로 인해 팔찌 한개만 샀음

일행과 한 컷 찍음

굿즈가 다 이쁨 ㅠㅠㅠㅠ

모자도 이쁘고 티도 이쁘고 에코백도 이쁨

그러나 살 수 없었다...




입장하고나서

거의 40분?? 되는 시간동안 걍 서있어야한다

이때부터 재입장 불가

시작 30분 전 부터는 이것저것 영상을 틀어줬다





셋리랑 후기는

출처 : 에픽하이 갤러리 http://gall.dcinside.com/epikhigh/519638

를 기초로 덧붙임






ㅡ꽃보다 힙합 1, 2화ㅡ (이번 북미 투어 콘서트 메이킹필름같은거)



영상끝나고 카운트다운 5 4 3 2 1 나오고 콘 시작



Fly

부르즈 할리파


3위 ㅡ대박ㅡ


이때가 콘 8회차중 3회차였는데 대박 이 처음으로 뽑혔다고 한다

그리고 에로컨셉 미쓰라전이 처음으로 안뽑혔다고 한다


FAQ

Flow

Lesson 1 2 3 (메들리) (완곡은 아니었음 4랑 5은 왜안함 ㅠㅠ)  

레슨2 좋아요 ㅜㅜ 고등학교때 집에 시디재생 가능한 조그만 라디오가 생겼는데 그때 조금 씨디를 모았었음. 그래서 첫번째로 산 앨범이 에픽 2집이었음. 노래가 다 주옥같음. 에픽하이는 사진첩 때까지 신곡나올때마다 찾아들었던 가수임. 그 이후에는 잘 안들어서... 이번콘 셋리도 1,2,3집 아니면 잘 모름... 우산 빼고


악당



2위 ㅡ헐ㅡ

혼자라도

사랑한다면 해선 안될 말

트로트

바보 (Feat. 범키)


ㅡ게스트: 범키ㅡ    범키가 왔는데 흠.... 범키노래를 들어본적이 없.... ㅈㅅ...

느껴 (My Everything)

Love Song (무반주, 짧게)

피처링 메들리 (졸라 많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음 프라이머리 Love만 기억난다)

집이 돼줄게? (이거 했나안했나...)

갖고놀래 (칸토 등판)


1위 ㅡ와주온ㅡ

피해망상 pt.3

나의 죄를 잊어줘 나의 피를 씻어줘

나의 죄를 잊어줘 나의 피를 씻어줘

나의 죄를 잊어줘 나의 피를 씻어줘


Let It Rain


피해망상 렛잇레인 때 투컷 처녀귀신 분장 개쩔음 ㄷㄷ 전설의고향급 고퀄 분장

긴 머리로 다니려니 덥죠?? ㅜㅜ 저도 그래서 집에선 머리 묶고 살아요


Paris

Fan


Love Love Love   


미쓰라전이 안뽑혔지만 늦은시간에 다들 모여있고 재미도있으니 그냥 넘어가기 아쉬워서 한곡 해주셨다 ㅋㅋ

럽 럽 럽 에서 다들 손모양으로 L 그림 ㅋㅋㅋㅋ


우산


이날 콘에서 전곡이 떼창 쩔었지만

우산 떼창 ㄷㄷㄷ

다른곳에서는 들어볼수없는 고주파 떼창이었다

나의~곁에~그대가없기에~~ 여기는 음이 높아서 제대로 하기 어려운데

여자분들이 많으니까 잘 되던 ㅋㅋㅋㅋ



ㅡ앵콜ㅡ

Born Hater

사진첩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 ㅋㅋ


ㅡ앵앵콜ㅡ

Don't Hate Me


ㅡ메이킹 필름ㅡ


ㅡ끝ㅡ





헠헠 (노래 다 몰라도) 졸잼

아참 사이드 자리가 좋았다고 한게
에픽하이 멤버들이 왼쪽, 정중앙, 오른쪽을 골고루 챙겨주신다
타블로, 미쓰라가 무대 밑으로 내려왔을때 손잡았음 헠헠
좋아요..... 개이득..



다 끝났을때 1시 40분인가 그랬었다

당연히 집에갈 대중교통은 다 끊겼다

일행들과 신촌으로 이동 후 24시간 탐탐에서 밤을 새고 첫차를 타고 집으로 갔다

집에가니까 일요일 아침 7시......

일요일 내내 거의 잠만 잤다


하루를 밤을 새면 이틀은 죽어.......



물1병 필수 ^^ㅋ